※ 만화책 그대로의 캡쳐입니다. 

※ 크기주의.




성인이 된 반류 여러분께 이제 번식을 생각할 때가 아닐까요?


아시다시피 우리 반류는 각각 귀중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번식 능력이 낮아 가족이 많은 원인들이 정말 부러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 중요한 자손을 남기기 위해서는 빨리 자신의 파트너를 찾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겁니다.


자손을 남기자

우선 자손을 남기는 것이 중요하지마 반류의 성립 과정을 설명하겠습니다. 사전에 의하면,


반 · 류 [班類] 인간과 인간

① 인류(원인)는 원숭이에서 인간과로 진화되었듯이 다른 포유류, 파충류에서 똑같이 진화된 원숭이 이외의 인간과를 지칭한다.

② 인간의 영혼을 볼 수 있는 인간과.


혼 · 현 [魂現]

① 각각에 반류의 특징을 가진 동물의 혼이 육체에서 겉모습으로 나타나는 것.

② 영혼 자체를 지칭하는 경우도 있지만, 바른것이→[혼원]

③ 수면 중이나 의식이 없는 상태, 극도의 흥분 상태 때 나타나기 쉽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원인과의 차이점

다음에 사전에 나와있는 '원인'과의 차이점을 열거해, 더욱 자세히 서명했습니다. '원인'은 원숭이에서 진화한 인류로 현재 거의 70%의 인간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사실 원인은 원숭이 이외의 동물에서도 진화과정이 있었다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완전 부정하여, 그 폭발적인 번식능력을 개화시켜 왔습니다.

'원인과의 교배에서 90%의 배율로 원인이 탄생하는 것은 원인의 혼원이 반류의 혼원을 거부하고, 수면상태가 되기 때문이다' (반류 유전자 수면 상태론) 라고 일컬어집니다. 그리하여 원인이외(=반류)의 인간과가 존재한다는 것을 (표층 의식적으로)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물론 반류를 구별하는 것도 불가능하죠.


눈 막고 - 혼이 보이지 않는다.

귀 막고 - 혼의 소리가 안 들린다.

입 막고 - 혼과 얘기 하지 않는다.


파트너를 고르는 기본


선조 귀환이란…?

흔치 않은 예로서 '선조 귀환'이라 불리는 희소종이 존재합니다. 원인이지만 갑자기 반류로 자각을 하게 됩니다. 이 경우, 반류의 특성과, 원인의 특성인 강한 번식력을 다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반류, 원인 가리지 않고 상대에게 강한 섹스어필을 발산합니다. 그러나 이 '선조 귀환'은 평생에 한번 만날 수 있을 지 없을 지 모를 특별한 존재로 일반적이진 않습니다.



중종 · 중간종 · 경종이란…?

힘이 센 중종일수록 자손을 남기는 것이 힘듭니다. 그럴 경우 자주 제안을 받는 것이 약한 경종과의 교배에 의한 케이스입니다. 그로인해 중종 자손을 낳을 가능성은 낮아지지만, 원만한 가정을 이루는 예도 많으니 많이 이용합시다. 그리고 경종들은 스스로 혼현의 특성을 가지고 높은 번식력에 자신을 갖는 파트너를 고르도록 힘씁시다.


(도표)


교양을 중요하게!

자, 그럼 당연한 일이지만, 괜히 다른 현혼을 보려고 하지 맙시다. 이것은 정말 교양없는 짓이랍니다. 파트너를 찾을 경우는 나름대로 친해지는 순서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가져야 합니다. 혼현을 구별하는 것은 그 뒤의 일이랍니다. 만약 자신에게 맞는 혼현을 찾고싶은 경우에는 협회가 상대를 찾아드립니다. 부모님과 상의하신 후,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해드립니다.


(만화에 관련된 내용)


● 반류 전용 TV방송 중! 이 채널은 반류끼리의 커뮤니케이션을 테마로 더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반류 물품을 통신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반류해설 핸드북 1

★마크가 많을수록 중요도가 높다는 것을 나타낸다! ★3개가 최상!


반류 

인간의 선조가 원숭이에서 인간으로 진화하는 과정에서 DNA중에 원숭이 이외의 포유류, 파충류 특징을 강하게 남긴 채 진화한 인류. 각가의 동물 특징을 물려받아서 '동물의 유전가가 반점으로 각성했다' 그래서 반류라고 불린다.


혼현(혼원) 

인간이 가진 동물의 각각의 혼을 '혼원'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혼현'이라고 쓰는 경우도 많다)

또, 혼원이 방출되어 몸의 외부에 동물형태가 나타나는 모양을 '혼현'이라고 부른다.


반류

반류는 주로 이 6개로 나뉜다. 혼현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이 '반류의 최대 특징이다.

고양이인, 악어, 인어, 견신인, 곰인, 뱀목


반류와 원인의 차이 

반류가 아닌 인간을 반류는 '원인'이라고 부른다. '원인'은 '혼현'을 인식할 수 없다. 따라서 '반류'의 존재를 모른다.

그리고 다음으로 큰 차이는 원인에 비해 반류의 번식능력이 현저히 낮다는 것.



반류해설 핸드북 2


반류의 구분법 

반류는 힘의 크기 순으로 중종 → 중간종 → 경종으로 구분되는 흔들림 없는 계층 사회이다. 중종은 상당히 희박해서 특별 취급을 받는 것이 당연. 또 힘이 강할수록 번식능력은 낮아진다. 그래서 중종으로 태어난 반류는 중종의 유전자를 물려줄 자손을 남기는 것을 인생에서 최고로 중요한 일로 받아들이고 있다.


(도표)


선조귀환 

원래 원인이었던 자가 갑작스럽게 반류라고 자각하면 '선조 귀환' 이라고 불린다. 이 경우 반류의 특징과, 원인의 번식능력을 겸비. 거의 발생하지 않은 프리미어적 존재.



반류해설 핸드북 3


회충 

회충을 체내에 넣어 점막에 기생시켜서 가짜 자궁을 만들 수 있다. 그러면 수컷(♂)도 임신, 출산이 가능해진다. 기생충의 일종.


현신 

혼을 '혼현'이라고 부르는 것에 반대로 인간형의 몸을 '현신'이라고 부른다.


블라인드 

자신의 파트너가 다른 반류에게 한눈 팔지 않도록 반류 특유의 시신경을 마비시키는 기술. 주로 중종이 잘 쓴다.


변혼 

혼현을 컨트롤하여 다른 반류로 변하는 것. 성혼이라고도 한다. 희박한 종의 반류는 유괴를 당하는 등의 사건이 많이 일어난다. 그렇기 때문에 필요한 수단이 된다.


동결(프리즈) 

혼원이 몸 밖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고정되는 기술. 중종정도의 능력이 없으면 쓸 수 없다.


(만화 관련된 내용)


Posted by DAJ :